반응형

오늘밤과 내일 빅매치 EPL경기가 있습니다. 7일 밤 8시 30분 리버풀 VS 에버튼의 경기입니다.

TV중계 방송은 SPOTV+  |  아프리카TV 를 통해서 보실 수 있음,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로 고화질 경기를 스마트폰으로도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리버풀은 에버튼을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입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리그 우승후보 맨시티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가파른 상승세입니다. 에버튼은 리버풀에 맞서 4-2-3-1 포메이션을 갖고 나올듯 합니다. 루니 선수 중심으로 공격을 이끌게 됩니다.

 에버튼은 픽포드, 베인스, 윌리암스, 킨, 콜먼, 슈나이덜린, 게예, 볼라시에, 루니, 월콧, 토순의 선발을 예상하며, 리버풀은 카리우스, 모레노, 다이크, 로브렌, 알렉산더-아놀드, 바이날둠, 헨더슨, 밀너, 마네, 피르미누, 체임벌린의 선발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우승이냐 아님 빅더비냐 맨유와 맨시티 경기가 8일 새벽 1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서 맨시티는 우승을 확정 짓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맨체스터 더비전인 만큼 쉽게 결정은 어려워 보이네요.

 

최근 챔스에서 리버풀에게 1차전 패배를 하면서 분위기는 썩 좋지는 않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과 무리뉴 감독의 지략 대결도 기대가 됩니다.

 

 

 

 

양팀의 최근 6경기 상대 전적은 맨유가 3승 1무 2패로 맨시티에 앞서고 있지만, 우승각이냐 저지냐 흥미로운 대결이 될듯 하네요.

 

맨시티와 맨유의 더비전은 SBS SPORTS를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보시고자 한다면 아래 링크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