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축구국가대표가 러시아월드컵 대비, 해외 원정 평가전을 치룹니다. 피파랭킹 24위 북아일랜드와 6위 폴란드를 상대합니다. 스웨덴과 독일전을 대비한 평가전입니다.

최근 축구국가대표팀의 새 유니폼도 공개되었습니다. 너무 심플해서 없어보이긴 하는데;

 

 


첫 경기는 24일 밤 11시 북아일랜드를 상대합니다. 북아일랜드는 수비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최근 10경기 동안 6실점만 했다고 하네요.

 

 

경기의 관전 포인트는 한국대표팀이 북아일랜드의 탄탄한 수비를 뚫고 골을 넣고 이기는 경기를 할 수 있을지 지켜보세요. 또한 최근 수비진들을 전북 수비들이 대거 발탁되어 안전성을 보여주질 기대가 됩니다. 북아일랜드와 경기는 TV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2TV  |  네이버스포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폴란드전입니다. 2002년에 우리에게 패배했던 좋은 기억의 팀이지만, 이제는 다릅니다.피파랭킹이 6위로 엄청나죠!

 

특히 레반도프스키의 공격력을 우리 수비들이 어떻게 할지도 관건입니다. 경기 중계는 3월 28일 수요일 새벽 3시45분에 시작됩니다.

 

 

하지만 폴란드는 첫 평가전에서 나이지리아에게 0-1패배를 당했습니다. 북아일랜드전에서 전술 다듬고 조직력을 끌어올리면서 승리를 하면 좋겠네요.


TV중계 보기가 어려우시다면, 인터넷 생중계 해외 사이트에서 볼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프롬핫닷컴을 검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