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신제품 출시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아이폰 X ? 새롭게 추가되는 에디션 모델 등장으로 벌써부터 언론들이 날리입니다. 미국 시간 기준 12일(한국 시간 13일 오전2시) 미국 캘리포니아 스티븐 잡스 극장에서 이벤트 후 아이폰X 와 아이펀 8, 8플러스 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에서 구형 아이폰 사용자가 9300만명에 이르기 때문에 수요가 엄청 날것으로 시장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국내 시장만 봐도 아이펀 6시리즈 유저들도 대거 아이폰 X나 아이폰 8으로 갈아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출시되는 출고가가 중요한데요, 외신에 따르면 아이폰X 64기가 가격이 999달러 (한화로 약 113만원)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역대 아이폰 출고가로는 단연 최고액입니다.
아이폰 출고가가 높아서 LG V30이나 갤럭시 노트8로 넘어갈 유저들도 있을거 같긴 합니다.
아이폰X의 스펙은 화면이 5.8 인치로 애플 스마트폰 처음으로 OLED 풀디스플레이 탑재, 전면 가상 홈버튼, 증강현실(AR)·가상현실(VR)에 특화된 전·후면 듀얼카메라, 안면인식 3D센서, IP68등급 방수·방진, 무선 급속충전 기능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9월 12일 발표 (한국시간 13일 오전2시)
정확한 명칭은 나와봐야 알겠지만, X 멋지네요! 우선 이름은 먹고 들어갑니다. 저도 아이펀 6 플러스 유저이기때문에 이제 슬슬 갈아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보조금만 많이 준다면 빨리 새로운 아이폰를 사용하고 싶네요. 기다려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