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파 흑역사

블래터 회장

꺼져!! 


ㅋㅋㅋㅋㅋㅋㅋ 웃겨

늙다구리 블래터 샘통이네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일 스위스 취리히에서 FIFA (www.fifa.com) 집행위원회를 열고 있었는데,
회의 도중 영국 유명 코미디언 사이먼 브로드 킨 납입해서
북한 대표로 왔고, 2026 월드컵 유치할수 있냐고 얼마면돼~!!

블래터 면상 하늘 위로 가짜 돈을 뿌렸다네요 ㅎㅎㅎ 벙찐 블래터

 

 

 


피파 동화 :  얼마면 되겠어~ ㅋ (원빈 버전) ㅋㅋㅋ 돈이면 다가 아닌거죠!!

돈에 얼룩진 피파는 버리고, 이제 그만 추악한 짓 또한 버리고 시골로 가시죠~~

제프 블래터 (Sepp Blatter) OUT

 


 

 


추억의 영상 ^^ 원빈의 가을동화 송혜교 유명한 대사 '얼마면 돼?!'


 

 

 


 

 

 

 

짤 정보 하나!
이 영국 코미디언은 약간 괘짜인가봐여~ 열혈 축구팬이라고 합니다.

과거에 에버튼과 맨시티 경기 도중 선수인척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난입한 전력도 갖고 있네요

또 사건은 2010 남아공월드컵 출국하는 잉글랜드 축구국가대표 사이에 똑같은 복장으로 은근슬쩍 껴서 비행기타다가 체포되었다고 ㅋㅋㅋ

 

 

 


 


 

 

좋은 소식하나!

 

 

정몽준 기성용/ 사진=정몽준 명예회장 페이스북

 

정몽준 대한축구협회 명예회장이 차기 제9대 피파(FIFA) 회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짝짝!!

그래요, 몽준 아저씨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라 축구 대통령 대빵이 되는게 더 어울려요!!

재산도 많으시겠다^^ 한국 축구와 아시아 축구를 위해 그쪽에서 위상을 떨쳐주삼요!!!

 

그리고, 혹시라도 피파 회장되신다면!!!

 

차범근 감독을 꼭~! 피파에 입성 시켜주세요~!!! 한국 축구를 위해~!!

그러기 전에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차범근" 감독님이 먼저 하셔야 할듯~!!!!

추가로 이영표, 박지성 등등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