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해진

참바다씨 처럼!

 

바다 통발

삼시세끼 도전


 

바다 통발로 삼시세끼 도전 ㅋ

 


지난 영흥도 용담리해수욕장 두번째 가족 캠핑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던 바다 통발

뭐~ 캠핑 가기 전날 에 G마*에서 구매 ㅋ

 

 

 

 

가격대는 대형이 1만원대~ 중형은 8천원 정도 주고 구매했다~!

 

 

 

 

 

 

참바다씨 처럼 놀래미와 우럭을 잡기위해 ㅋㅋㅋㅋ

 

 

 

 

 

우선 결과는 꽝!  ㅋㅋㅋㅋ

미끼를 키조개 내장으로 했는데... 그거 말고 정어리나 고등어로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용담리해수욕장에 통발은 안맞나 싶지만, 다시 도전하기로~! 왠지 잡힐거 같어 ㅋㅋㅋㅋ

 


3차 캠핑은 다시 서해안 용담리해수욕장으로 결정!

여름 휴가 가족 모임관계로~ 다시 한번 가서 통발을 던져보리라~!!

 

 


뭐라도 잡았으면 ㅎㅎㅎ 눈먼 낙지라도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