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디다스

 

유니폼 계약

 


여지껏 몰랐던, 맨유와 아디다스 계약 ㅎㅎ

 

 

 

작년 7월

맨유와 아디다스가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10년 계약으로 9억 4천만 유로(약 1조 3천억 원) 규모의 역대 최대라고 합니다. ㄷㄷㄷ

 


챔스 진출권을 놓고 아스날과 18일(월)에 한판을 벌이는 맨유 대단합니다

아직 죽지 않았죠!

 

 


▼아래는 긱스님의 80, 90년대 맨유의 아디다스 유니폼 컷입니다.

   샤프 완전 잘나갈때, 현재 샤프전자 일본에서 중소기업으로 전환한다고 하죠... 격세지감 ㅎㅎ

 

 

 

 

나이키를 떠나 아디다스로 귀환 ㅋ

아디다서 삼선을 입은 맨유 살짝 기대가 되네요!

 

▼아래는 현재 유출되었다고 주장하는 맨체스터 유니이티드 아디다스 유니폼 컷들 ㅋ

 

 

 

 

 

실제컷은 올해 6월경에는 볼수있지 않을까요?


맨유는 나이키 유니폼을 계약종료일 7월말까지 입고

바로 다음시즌 아디다스 유니폼을 입는다고 하네요!

 

 

 

 

보너스샷 흥민이 축구화 - 아디다스 adizero f50

흥민이도 맨유로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