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묵은 기름 때,

녹물 제거!

아스토니쉬

사용기


찌든 때!

 

녹슨 때!

 

어떻게 제거하세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생활 팁으로 소개합니다^^

 

아스토니쉬 (Astonish)~!

 

아마 알만한 분들은 아실듯!

 

왠만한 찌든때, 녹은 잘 닦이네요 ㅎㅎ

 

 

 

* 아스토니쉬 오랜만에 꺼내 보았습니다

 

3년을 묵혔더니, 굳었네요 ;;

 

 

 

 

 

원래는 부드러운 내용물입니다.

산성이니 주의하세요!

 

아들내미 세발 자전거를 청소해봅니다^^*

 

 

  아파트 자건거 보관소에 넣어 놨더니, 비바람에 아주 꼴이 말이 아니네요!

 

 

 

 

 

 

  아스토니쉬~ 요놈을 소환하여~! 써봅니다^^

 

 

 

 

 

  녹때 보이시죠?  물티슈를 반 이상 썼네요;;

 

 

 

 

 

 

 이제 비포 에프터를 확인하죠^^

 

 

 

 

 

 

 

 

 

 

  추가로 이사가는 집안 주방 청소용으로 사용^^ 비보 에프터 ㅋ

 

 

 

 

 

 

 

 

 

 

찌든때, 기름때 잘 닦입니다^^

 

가격대비 좋은게 오래 쓰는 장점이 좋아 보입니다!

 

영국? 해외에서 온거 맞나 그럴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