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종도

워크샵 장소

추천 함당 


 

 

인천국제공항을 지나, 잘~ 아시는 을왕리와 왕산해수욕장 근천의 펜션을 예약하고

 

워크샵을 영종도로 다녀왔습니다!

 

2~3일 서치하면서 최소인원 6명 이상이 들어갈 수 있으면서 한적한 곳을 찾았습니다.

 

해변하고 붙으면 거진, 커플 룸이거나 그냥 대빵 큰 원룸 MT용 이네요~!

 

대학교 후배들과 2번정도 술만 진탕 먹으로 찾았던 기억도 새록새록 납니다 ㅎ

 

 

 

- 왕산 해변 도로 반대편에 위치한 "바다 엔 별" 하우스 였나?

 

네이버로 검색하니 정확하게 [ 바다별하우스 ] 네요 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방문했습니다. 일부 다른 회사 분들도 많이 왔더라구요~!

 

펜션형식은 모두 1층입니다 ㅎㅎ 넓고 조용하니 좋습니다.

 

나름 탁구대도 있고, 회의실도 한 15명 이상 들어갈 공간도 있고~

 

우선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

 

 입구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푸우쪽으로 가셔도 숙소가 있고 주차장이 있습니다.

 

 

 ▼ 들어와서, 그늘진 쪽 방이 총 4개인가 되네요^^ 크기는 비슷 

 

 

 

  요런 조형물도 있어요 ㅎㅎ

 

 

 

 

 위 사진에서 "물개" 손 뒤로 좌측에 있는 곳에 탁구장이 있습니다

 

회의실 / 등등 많이 못찍었네요 ㅎㅎ

 

 

아참 내부 ㅋ

 

 

 

 

아직 성수기 전이라 가격대비 좋다고 생각됩니다^^

10만원 이면 괜찮죠?

저방안에 한 8명은 잘수있어요~!

 

 

가족단위 & 워크샵 장소로 추천합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836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