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름 맛집이라는데..

인천 영종도

칼국수~

걍 대략 만족! 


인천국제공항 영종도 칼국수 맛집을 드디어 찾았다!


저는 솔직히 이제껏 영종도를 방문한적이 딱 5번있네요~

그냥 드라이브, 인천국제공항 이용하기위해, 스파 이용하기 위해,

마사이해변 갯벌에서 조개잡으로~

그러면서 칼국수와 맛집을 여러군데 가봤지만, 허탕!!! 탕!!

 

 



근데 이번엔 달랐다는거!

회사에서 워크샵을 일정상 가까운 을왕리 근처로 잡게되면서

워크샵이후 돌아오는 점심에 칼국수로 해장을 하러 갔습니다.

회사 임원이 추천한 집은

" 황해 해물 칼국수 " 헛 1호점 + 2호점을 갖고있는 대형 맛집이었습니다.

대기실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여~!

 

 

 

 


토요일 오전 11시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평상시 가게 모습이었습니다. ㅎㅎ

젤 중요한게 맛이자나요! 맛은 나름 국물이 진한맛~~!

바지락이 넘치게 많다는거! 이번에~ 영종도에 맛집은 있다는걸 새삼 깨달았네요ㅋㅋㅋ

한번정도 찾아가 보세요~ 기왕이면 맛있다는 곳에서 먹는게 나을거에요~

 

 

 


 

맛은 주관적이긴 합니다^^ 참고하세요!

 

숙취 해소하는라, 사진은 딸랑 두개네요 ~~!

 

 


 

평은 별로네요~ ㅎㅎ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726347

 

너무 커지면 배가불러서 불친절하죠 ! 초심을 잃지말고 평점 관리하세요~

황해해물칼국수 사장님 ~!!  전 나름 만족햇지만!

 

졸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