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러시아월드컵 준비를 위해 담금질에 들어갑니다. K리그, J리그 중국리그 선수들 위주로 대표팀이 구성되었습니다.

 


장소는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하면서 몰도바, 자메이카, 라트비아를 순서대로 상대합니다.이번 전지훈련 기간은 A매치 기간이 아니라서 유렵에서 뛰는 손흥민과 기성용 등 해외파는 제외되었다고 하네요.

 

 

새로운 몇몇 선수가 보이나 여전히 중국리그에서 삽질했던 장현수, 김영권 같은 수비라인으로 잡은걸 보면 답 안나옵니다. 김민재 선수가 부상에서 회복된듯 한데, 최순철 등 다른 선수로 라인업이 변경되길 기대합니다. 하지만 장현수가 주장이라는;; 망삘이네요.ㅉㅉ

 

터키 전지훈련 국가대표팀 명단


신태용 감독이 전술 실험을 한다고 하는데, 에효 한숨만 나오네요. 기대가 안되는게 사실이구요! 이번 몰도바 경기도 좀 어이없네요. 자신감을 높이려고 약체를 상대하는지 터키까지 갔다면 그래도 동유럽쪽 월드컵 탈락팀을 불렁 올수도 있었을 텐데. 한국을 상대 안해주니까 저 모양이겠죠!

 

 

 

한국 vs 몰도바 27일 밤 11시 - KBS2, 네이버, 푹TV, my K 중계 방송

한국 vs 자메이카 30일 저녁 8시 - SBS, 네이버, 푹TV

한국 vs 라트비아 3일 밤 11시 30분 - MBC, 네이버

 


자메이카만 피파 랭킹이 54위로 한국(60위)보다 높지만 라트비아(132위), 몰도바(167위)는 유럽에 속해 있을 뿐 랭킹이 100위권 밖 팀이어서 평가전의 의미를 제대로 살릴 수 있겠느냐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그래도 새로 뽑힌 선수들 중에서 희망을 봤으면 좋겠구요, 이근호와 김신욱등 베테랑 선수들이 잘 이끌어 주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