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남아 축구역사를 새로 쓰는 베트남 축구! 우리나라 박항서 감독이 히딩크 감독님처럼 역사의 획을 긋고 있네요.

 


오늘 27일 오후 5시 AFC U-23 챔피언십 베트남과 우즈베키스탄의 결승 경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카타르에게 어제 패배해서 4위로 마침표를 찍었네요.

 

 

골짜기세대가 맞나 보네요. 그리고 인맥축구 아직도 못버린듯 하구요. 축구협회 각성해야 합니다. 이번 대표팀이 아시안게임 나가는걸로 아는데 형편없네요.

 

 

베트남 항공사들은 결승전이 열리는 중국 창저우로 응원단을 실어나를 특별기까지 동원해서 우승에 대한 열망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베트남 축구 사랑은 상상 그 이상인듯 합니다. 베트남이 우승과 상관없이 베트남 대표팀이 28일 귀국하면 하노이 외곽에 있는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시내까지 카 퍼레이드를 하는 계획을 갖고 있다네요.

 

 

 

박항서 감독에게는 부상으로 기업들이 자동차며 집을 렌트해준다는 기사도 나옵니다. 국위선양이 이런거죠! 베트남과 이럴때 축구교류를 통해서 더 나은 문화, 경제, 안보까지도 확대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베트남전 사과도 다시하고 우호적인 관계가 되었으면 하네요.^^

2002년 월드컵 처럼^^

베트남 VS 우즈벡 생방송 중계

 

 

경기 중계는  JTBC3 FOX Sports, 아프리카TV, 푹TV에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스포츠중계 사이트를 소개 하구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