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제발~~~탈락?


이탈리아와 스웨덴 경기가 14일 새벽 4시 45분에 펼쳐집니다. 현재 스웨덴이 1:0으로 앞선 상황인데요, 2차전에서 이탈리아의 부활일지 쐐기의 스웨덴일지 기대가 됩니다.

 

 

 

현재로선 유리한건 스웨덴입니다. 1:0으로 미리 선취를 했기 때문인데요, 여기에 이탈리아도 비장의 카드를 들고 나올지 박빙이 예상됩니다.

 

 

 

이탈리아는 월드컵 단골 손님이었는데, 이 지경까지 오다니,, 우리나라 티켓을 주고 싶네요 ㅎㅎ 이번 경기에서 2골차 이상의 승리가 필요한 이탈리아 하지만 오히려 철벽 수비를 하려고 하는 스웨덴에게 어떻게 경기를 풀어갈지 ㅋ 진짜진짜 경기 빨리 보고 싶네요.

 

 

세계적인 골키퍼 부폰의 마지막 월드컵 도전이 될지.. 부폰, "스웨덴전, 伊 역사상 가장 중요한 경기" 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스웨덴은 즐라탄 없이도 플레이오프를 잘 치르고 있네요, 본선까지 가서 선전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스포츠중계사이트 스마트폰 보기

경기 중계방송은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보는 스포츠 중계사이트에서 경기를 확인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