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가 28일(목) 새벽 3시 45분에 시작됩니다. 1차전에서 파리생제르망은 셀틱을 5-0으로 대파했고, 뮌헨은 안더레흐트를 3-0으로 완파했습니다.

 

 

두 팀 모두 1차전에서 승리를 거두었기에, 이번 승부는 더욱더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박빙의 승부가 될듯 합니다.

 

 

 

최근 파리생제르망은 리그 경기에서 네이마르와 카바니의 PK 키커를 놓고 불협화음이 있었습니다. 화해는 아직 안한것 같지만, 이번 엔트리에는 둘다 이름이 올라갔네요,

 

 

이적생 네이마르가 조금은 서두르는 감이 없지않네요. 바로셀로나 메시에게 밀려 2인자 역할만 하다가 PSG에 옮긴 후 생생 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팀 훈련에 앞서 네이마르는 동료들에게 사과했다고는 하네여, 브라질대표팀 동료이자 PSG 주장인 티아고 실바가 라커룸에서 통역사로 나서 네이마르의 사과를 전했다고 합니다. 암튼 홈 경기인 만큼 훌훌 털고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파리 생제르망 VS 바이에른 뮌헨 생중계 보기 

 

 

 

뜸금포, 네이마르 전 여친 부럽다 ㅠ

네이마르 청혼 거절했던, 브루나 마르케지니 브라질 모델겸 배우

 

헤어졌던 네이마르와 브루나 마르케지니가 다시 재결합 설이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도 제가 자주 보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에서 보셔도 되구요, SPOTV+  |  아프리카TV 에서 생중계를 합니다. 참고하세요!! 링크는 위에 있습니다^^

다음에 네이마르 여친 포스팅을 따로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