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보험도 이제는 다이렉트가 대세죠! 어김없이 한해가 가고 새롭게 갱신하라고
이곳저곳 자동차보험사에서 연락이 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많이 정보를 찾아 보실텐데요.
예전 악사,교보,현대하이카,매직카 다이렉트 보험도 해봤지만 경험상 삼성이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약 몇천원에서 몇만원은 차이가 나니까요. 서비스며 할인이 가장 잘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갱신도 편리하게 가능합니다.

 

 

 


올해 약간의 불만은 보험료가 조금 올랐는데요 ㅠ 아쉽네요.
갱신전에 다른곳 다 비교했지만 역시나 삼성이 조금 낫습니다.

그럼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 방법을 설명해드립니다.

 


우선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예전 에코마일리지 특약 하셨다면 주행거리 사진도 미리 촬영해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요즘 블랙박스는 필수죠! 당연 있으면 할인이 추가로 됩니다.

 

 

보험가입자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고객정보 개인정보수집에 전체동의 하시고 계속 진행하세요.

 

 

 

이제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휴대폰,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자신의 본인 확인을 하세요.
저는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했습니다.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세요.

 

 

 

본인확인 후 자동차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미 가입되어 있었기 때문에 기존 가입자 정보를 클릭하세요.
전 계약과 변경된게 없으시다면, 바로 전계약과 동일하게 갱신보험료를 계산하세요.

 

 

 


다른곳도 비슷하지만, 이메일 보험증권을 받으면 1000원 추가 할인을 해주며 주행거리 특약 할인폭이 확대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주말에 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주행거리 사진을 등록하면  특약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대비 보험료가 올랐습니다. 제 차가 중고로 연식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조금씩 오르네요. 새차를 사고 싶습니다.

 

결제 방법은 분납 및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로 최근 최대 6개월까지도 무이자가 됩니다.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카드사 포인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대 M포인트로 3만원 추가 할인 받았습니다.

 

 

그럼 자동차 보험 갱신 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