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제가 꿈을 많이 꾸면서, 과연 어떤 꿈들이 좋은지 찾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뱀과 관련된 꿈을 찾아보고 정리했습니다. 꿈은 사람의 일상을 예지하거나 그냥 개꿈이나거나 때론 복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과연 어떤 꿈에 대한 풀이가 있는지 찬찬히 보시고, 심심풀이 즐거운 마음으로 의미 해석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얀 뱀 (흰 뱀)을 보는 꿈
매우 좋은 뜻이 담겨있고 재물과 연관되어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뱀이나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바로 태몽이라고 합니다. 길몽인데요 큰구렁이 큰뱀에 물리면 아들을 낳는 다는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오르는 꿈
직장에서 승진이나 업계에서 명예를 얻고 높은 자리에 오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나의 품으로 들어오는 꿈
내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재물이 발생하고 더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으로 뱀이 들어온 꿈
태몽으로 집안의 경사가 생기고 새생명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을 죽이는 꿈
좋은 일이나 사업이 잘되다가 실패하거나 안좋은 일이 발생하게될 의미라고 합니다.

 

 

 

뱀 여러 마리가 우글거리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고 안좋은 일을 겪게 되는 의미라고 합니다.


자기의 입속에서 뱀이 나오는 꿈
망신수가 있다고 하며, 항상 입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뱀이 나를 쫓아 오는 꿈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금전적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뱀이 또아리를 튼 것을 보는 꿈
내가 아는 사람들 중으로 부터 배신을 당할 위험한 징조라고 합니다.


뱀이 옷 속에서 기어다니는 꿈
직장에서 실직하기 쉽고 사업의 실패로 손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뱀이 나를 물고 사라져 버리는 꿈
누군가에게서 마음에 상처를 받게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