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6

대공개!

 

4월 출시임박


삼성 갤럭시 S6 언팩행사가 새벽에 있었습니다^^ 다들 확인하셨나요?

 

새로운 스타일의 갤럭시 S6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S6와 현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SMASUNG 갤럭시 S6 외형

 

 

애플 아이폰6와 비교하기전, 출시된 갤럭시 S6의 외형을 보시죠^^^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입니다.

 

 

 

 

 

 


 

 

 

SMASUNG 갤럭시 S6 VS 아이폰 6 외형 

 

 

갤럭시 S6 와 아이폰 6 스펙을 비교하기전에 디자인 외형을 한번 보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이번에 바디 금속재질은 삼성이 외형 채택에서 변화를 주었죠~

이미 아이폰과 타사 제품에서 바디 재질을 사용했기에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 금속 프레임 느낌이 아주 비슷합니다 - 골드 채택도 비슷하군여>

 

 

 

 

<하단부 단자입니다^^ 이부분 역시 아이폰6 / 6플러스와 많이 유사하네요>

 

 

 


 

 

 

 

SMASUNG 갤럭시 S6 VS 아이폰 6 <스펙>

 

 

갤럭시 S6의 기능 스펙을 보겠습니다^^

 

아이폰6와는 스펙상 카메라 화소와 충전방식에 차이를 보여줍니다.

 

 

 


 

 

 

 

SMASUNG 갤럭시 S6  특징

 

 

갤럭시 S6의 특징

 

무선충전

 

 

 

 

충전 시간이 갤럭시 S5보다 1.5배 빨라졌다고 하네요!

10분 충전으로 4시간을 사용할수 있다니. 와우!

앞으로는 무선충전시대가 찾아오는데, 삼성이 한발앞서 시장을 주도하네요!

 

 

 

카메라 화질

 

 

언팩 행사에서 아이폰 6와 화소 차이를 비교했네요^^

우선 카메라 화소의 뛰어난 점이 큰 장점으로 보여집니다/

 

 

 

 

출시 다양한 색상

 

골드 플래티넘, 블루토파즈, 그린 에메랄드, 화이트 펄, 블랙사파이어

4가지 컬러를 기본으로 출시하네요^^

 

 

 

 

 

그립감과 출시 가격대가 가장 궁금하네요^^

 

실물은 이제 4월초에 출시되니, 그때 매장가서 직접 확인해보면 알겠네요^^

 

실사는 그때가서 보고 촬영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