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럽월드컵이 내일 8일 개막되네요^^

일본에서 열리는 대회로 12월 8일부터 18일까지 경기를 치룹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으로는 지난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알아인(UAE)를 꺽고 우승한 전북이 나갑니다!

 

 

전북의 첫 경기는 북중미 클럽아메리카를

상대로 11일 오사카에서 펼쳐지네요.

 

 

10년만에 다시 만나는 팀이네요,

2006년 멕시코 키퍼 오초아에 막혔고

98 프랑스 월드컵에서 우리나라에게
수모를 안긴 블랑코가 뛰었던 팀입니다.

 

토너먼트 방식이라, 한순간의 방심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국가대표팀에서도 알짜 활약을 하는

김재성, 김신욱 등 영원한 라이언킹 이동국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 클럽아메리카전에서 승리하면,

4강전 15일 요코하마에서

유럽클럽 챔피언 레알마드리드를 상대합니다.

 

 

 

호날두와 숨막히는 대결 정말 기대됩니다.

특히 상금도 어마어마 합니다.

대회 참가 상금만 11억 7천만원이고,

우승팀은 58억 5천만원을 가져가네요!

 

12월 8일 오후4시  오사카  

            

 

전북 현대 : 클럽아메리카


japan 클럽월드컵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출처 : spotv 뉴스

 

생중계는 SPOTV를 통해 포털 네이버나

다음에서 실시간 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전북 현대 승전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