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숙취 해소 도움 추천

정보 2016. 11. 19. 13:27
반응형

 

연말 숙취 해소 도움이 되는 음식? 음료?

 

 

 

이제 연말연시 12월부터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본 숙취 해소에 도움이되는 비타민과 음료를 추천합니다.


 

 

 

 

 

 

비타민 RU21(알유21) 입니다. 제가 먹어본 약? 중 최고인듯!!

 

 

 

 

비타민이 높게 포진되어 알코올 분해에 도움이 됩니다.

한 box에 6개 알약이 들어있습니다. 1~2개를 술먹기전 술먹은 후 물하고 먹으면 됩니다.

러시아 KGB 요원들도 이용하는 비타민제라고 하니 글로벌한 숙취해소 보조식품이라고 보여집니다.

 

 

 

 

 

홈플러스 PB 숙취음료 "울금"한잔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고 2명에 3000원정도 하는데

가끔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1000원에 할인 판매할때 많이 사두었습니다^^

가성비 정말 굿입니다!

 

 

 

 

 

맛은 좋아요! 기존 컨디션, 모닝케어 맛보다 더 나은 느낌도 있습니다.

울금이 들어 있고, 헛개나무열매가 들어있네요.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만들었네요.

 

 

 

 

 

울금이란?

 

생강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식물인 울금의 뿌리입니다.

울금은 독성이 강해서 여러번 말리고 쪄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성인 치매예방 및 뇌졸증 예방에도 도움이 있다고 합니다.

 

 

 

 

 

술 조심하세요~~~

 

연말연시 적당한 음주로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