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쌀국수

이렇게

저렴하다니? 


 

홍대에 맛집이 많습니다.

 

주로 점심에 다양하게 먹어보니, 점심 맛집 기준으로 안내합니다.

 

홍대 2번출구 반대편 YZ와이즈파크가 있습니다.

 

건물 8층인가 푸드코너에 베트남 쌀국수 집이 새로 오픈했네요.

 

가격을 보고 놀랬습니다.

 

소고기쌀국수, 닭고기쌀국수, 베트남 볶음밥, 볶음쌀국수 등

 

메뉴가격이 모두 3900원 그런데!!

 

 

 

 

 

 

맛도 정말 괜찮네요^^ 국물이 우선 끝내줍니다!

 

점심 한끼 가볍게 배는 부르게 해결가능합니다.

 

처음갔을때, 둘이가서 3개를 시켜봤습니다. 배터지네요 ㅋㅋㅋ

 

 

 

결제는 POS 셀프 계산입니다.

 

가까운데 들린다면 가볍게 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이름있는 쌀국수집 보다 가성비는 200%이상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