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해안

갯벌체험 

소라낙지

잡아보기


서해 바다에서 빼놓을수 없는 해루질 아시나요?

서해 갯벌의 간조일때, 물이 빠지면 따라가면서 채집을 합니다^^

전문 해루질을 못하는 저로서는 그냥 줍기만을 합니다 ㅋㅋ

 

서해나 전국 물때를 보려면 " 바다타임 "을 검색하세요^^

 

초보지만, 해루질을 하기위해 해루질 장화를 ' 갯벌 가슴 장화 '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에 큰 수확이 있었네요~

처음으로 소라를 잡았습니다! 대박! 수산물 시장에서나 보던...

비록 한마리 지만 ㅋ 보기만 해도 배불러요

 

 

 

 

 

박하지(꽃게)와 망둥어, 작은 고동도 있네요

 

 

 

 

 

 

 

 

그리고, 낙지!!!! 살아 있는 ㅋㅋㅋ

 

 

 

 

 

 

장소는 비밀입니다 ㅋㅋㅋ 사진을 보고 판단 하시죠!

가을 캠핑은 쌀쌀하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