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만화

보는곳

마루마루


마루마루 만화보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만화를 볼수있습니다.

주인장이? 외국에서 운영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ㅎㅎ

 

 

 

 

웹사이트 하단에 보면

" Sierra Leone : 시에라리온 - 서아프리카 남쪽에 있는 나라로.. " 로 나오네요 ㅋㅋ

 

 

 

 

그래서 안걸리나?

여튼~~ 만화나 애니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정말 간간히 보고 싶은 장르 만화를 볼수 있다는 거죠~

 

 

 

제가 아주 오래전 보던, 만화, 애니 다있네요 ㅋ 간츠, 클레이모어, 드래곤볼, 그외 명작들 많이 ㅎㅎ

 

 

자구 엑박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꽤나~ 많은 양의 만화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직 몇편 저도 못봤네요^^ 천천히 볼랍니다.

 

심심풀이로 이용 가능하니,

한번들 보세요~ 웹툰도 좋치만, 예전 만화나 역시 일본 만화는 스토리, 그림체가 좋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