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빈슨메시프

사계절 침낭 


캠핑 써보니 따뜻하고 좋은 침낭

 

가을대비 캠핑 요즘 많이들 가시죠?^^

 

 

 

첫 사용은 추석때 시골집에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방에서 사용해보니 푹신하고 좋긴한데...과연 야외 캠핑에서 따뜻할까? 했는데..

사용감은 굿이네요!

 

 



빈슨메시프 히프노스 사계절 침낭입니다

옥션에서 폭풍검색을 통해 발견! 가격대비 디자인이 세련됨 ㅋㅋ 전 디자인을 봅니다!

 

 

 

 

 

 

 

 

 

 

컬러는 두가지 남색, 갈색 안감은 체크무늬 입니다.

자언트사이즈가 품절이라서, 일반으로 구매햇는데.. 성인 기준 175까지 커버는 되는것 같네요!

그래도 큰게 좋으니 자언트 사세요 ㅋㅋ


이름 몰랐던, 초보캠퍼 빈슨메시프 앞으로 더 찾아서 애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