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의 재앙

시작인가? 



 

 

 

 


아소산 분화로 인해 연기(분연)가 화구로부터 2천m 상공까지 치솟았다고 합니다

 

 

 

 

 

아소산은 화산 폭발로 마그마가 분출되면서 안쪽이 함몰된 칼데라 화산으로,
대규모 폭발 때 에너지가 파국적인 피해를 입힌다고 해 일명 '파국화산'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이유인즉
9만 년 전 당시 쏟아져 나온 마그마와 화산재만 600㎦으로
또 300여 년 전 2만 여명의 사상자를 낸 후지산 분화 때보다 857배 많은 규모였다고 하네요'';

일본 언론들은 일본 열도를 화산재로 뒤덮어 버릴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는.

 

일본 찟어지기 일보 직전?

 

아베는 반성하길 !!

아소산이 노하셨다 ㅎㅎ

 

 


산 안드레아스 <영화>  개인평점 : 별 3.5개


를 어제 보았는데 ㄷㄷ 지진의 전조!

 

오늘 뉴스를 보면서 영화가 다시한번 생각나네요 ㄷㄷ

 

자연 재해 무섭습니다! 일본 분화로 인해 대한민국도 안전지대는 아닐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주의를 기울이며 살아야 겠네요!


 

< 샌 안드레아스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