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iPhone 찾기

 

100% 활용할수

없다? 


나의 iPhone 찾기는 반쪽 짜리지만, 그래도 안심!


아이폰 6 플러스를 사용중입니다^^

아이폰 분실 했을때, 대처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선 기본 아이폰 기본 기능에 이런 좋은 기능이 있다는게 참~ 좋지만!

아직 현실적인 법이 못따라주는 현실앞에... 아쉽기만 하네요


정보통신보안법상 아이폰 위치추적 결과를 바로 알수 없다고 하네요

 

 

<아이폰> 나의 iPhone 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설정 - iCloud - 나의 iPhone 찾기 <끔>에서 <켬>으로 꼭! 설정하세요^^

그래야, 잠깐 자리에서 아이폰이 안보일때 찾거나, 그래도 분실시 유용하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 아이폰을 잃어버렸다면 https://www.icloud.com 접속합니다.

본인 아이폰 ID계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의 iPhone 찾기기능을 활용해줍니다.

아이클라우드 서비스는 일반 PC에서도 일반 아이튠즈 동기화 처럼 프로그램 설치가 됩니다.

 

 

 

 

 

 

실시간 동기화는 안되어도, 백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진/메모장 등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백업해줍니다.


그럼 다시, 나의 iPhone 찾기로 돌아와서 < 반쪽 > 서비스인 이유!

 

 

 

 

 

서두에 이야기했든 우리나라 정보통신법상 위치추적을 불가했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아무리 몇번을 해도 위치는 안나옵니다;;

 

 

 

현재 외국에서는 사용가능 ..

 

 

 

 

 

 

 

 

1. 집에서, 차에서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안날때 < 사운드 재생 >을 실행하면

무음이든 진동이든 계속 울립니다, 특정 벨소리를 .... 찾을때 까지

베터리가 없다면 GG, 다시 충전하고 켜놓아도 울립니다.

 

  

 


2. <분실모드> 아이폰 현 위치를 모르지만 나의 아이폰을 주운 사람에게 메세지를 보낼수 있습니다.

습득시 연락할곳!! 당장 나우 ㅋ 연락하시라~~!

왜냐면 분실모드가 작동되면 그 아이폰은 찾아서 해제 전까지 절때~~~~ 네버!!

사용불가입니다^^ 그러니 곱게곱게 주인을 찾아주는게 이롭다는 ㅎㅎ

 

 


3. 그리고 나서도 못찾는다면 ㅠㅠ < iPhone 지우기 >를 합니다.

기본 계정 모든 정보를 지워줍니다. 단 온라인으로 접속되었을때...

그때도 사운드 재생이나 분실모드 이니 소리와 메세지가 계속 나오겠죠 ㅎㅎ

 

 

그리고 한가지!

아이클라우드로 볼때, 현재 나의 아이폰 배터리 양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여튼 아이폰의 찾기 기능은 100% 다 못쓰지만,

하나의 단초로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소중한 기능입니다.

 


 

꼭~!! 잊지말고

< 나의 iPhone 찾기 > 켜놓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