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박소주

따라하다

망했시유 


 


요즘 캠핑철인디유 ㅎㅎ 백종원 맛깔난 수박소주 레시피 따라하다 망했시유

 

 

 ▼ 준비물

* 씨없는 수박 1통 / 소주 1병 / 사이다 / 식칼 / 빨대

* 내가 추가한 : 레몬즙

 


백종원의 수박소주가 맛있다고 블로그들에서 날리기에...

캠핑가서 도전을 해봤습니다.


1. 수박 위/아래 잘라유

 

 

 

 


2. 수박 속을 파유


3. 근데 여기서 실수 : 수박아래 부분에 구멍을 안내고 ;;; - 빨대 못꼽았시유

  소주랑 사이다 ㅋ그냥 투입 <여기서 부터 잘못되었어

 

 

 


4. 전 레몬을 함께 넣어줌


5. 수박뚜겅을 닫고 1시간 ~ 2시간 내비둬유


6. 여기서 또 실수 : 얼을을 미리 넣었어;;

 

 

 

 


밖이라 안시원 할까바 ㅠㅠ

 

맛 : 물탄 소주맛에 수박향이 나는 화채? ㅎㅎㅎ

인기 : 아무 안먹었네요 ;; 혼자 반이상 마심

 

* 빨대 못꼽았시유 그래서.. 결국 퍼마심 ㅋ

 

 

 

 

 


 


생각해본바, 캠핑에서 수박소주 먹는건 좀 무리...

분위기는 있는나 맛이 시원하지가 않아서 더욱더 밍밍한 맛이남

집에서 한번 해보는것은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