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개똥

뉴스가

나왔다  


 

 

 

출처 * : 구글 _ 지하철 개똥녀 사건 패러디

 


진짜 개똥 뉴스가 나왔다 ㅋㅋㅋㅋㅋ


34살 백수가 누나 보증으로 신용불량자가 되자, 생활에 비관했는지

무직의 서러움의 분풀이를 개똥으로 풀었다(?)는 ㅎㅎㅎ


동네 개똥을 모아, 자신과 마주치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개똥을 묻히고 달아나는 수법을 썼다고 ㅋ

그야 말로 개똥 만행사건이다!

 

 


CCTV로 적발돼, 폭행 혐의 적용으로 기소되었다는 뉴~우스


정말 개똥같은 소리다 ㅋ

추가로 날치기도;;


재판에서 "범행 동기와 수법이 매우 불량하다"며 "과거 저질러 처벌받은 강도상해, 특수강도 미수 수법과도 일치해 앞으로 무거운 범죄 가능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점을 고려 처벌이 불가피...

 

연합뉴스 원본 : http://zum.com/#!/v=2&tab=rank&p=10&cm=newsbox&news=0032015072323759541

 

 

 

나는~ 개똥벌레~ 어쩔 수 없네~~♬

 


 

 

자식 좀 큰일로 할것이지 찌질하게 ;; 안타깝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