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정말 흥미진진 그 자체로 내용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지난 9회에서 결국 건물을 매입해 경리단에 재오픈한 단밤 포차! 기대와 달리 손님은 오지 않고 박새로이와 조이서, 그리고 단밤 직원들이 걱정을 많이 합니다. 새로이는 경리단 상권부터 살려야겠다고 선포하면서 주변 상권의 상인들의 가게를 보수해주고, 마케팅도 함께 해줍니다. 한편, 장회장은 강민정과 새로이 관계를 뒷조사하면서 뒷조사도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이태원 클라쓰를 법인설립을 통해서 주식회사 ic를 창업하게 됩니다. 이제 진짜 장가와 대결을 위한 포석을 합니다. 또한 장회장이 조이서를 단밤의 새로이로 부터 뺏어오기 위한 스카웃트를 단행하는데요,
장가 장남 장근원이 조이서를 유혹해 보지만, 오히려 예전에 저질렀던 사고에 대한 실토를 하게되면서 조이서의 분노를 일으킵니다.
나의 남자 박새로이를 위해 불타오르는 소시오패스 조이서의 부셔버릴꺼야! 멋진 사이다 커피샷! 재미있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10회 예고에는 새로이와 붙게되는 장회장, 과연 허술하게 장회장이 물러나게 될까요?
장가의 주식을 갖고 있는 새로이는 장대희를 끌어내리기 위해 대표이사 해임 주주총회를 제안합니다.
장가의 장회장은 '장가냐, 아들이냐' 선택의 기로에 서고. 그런 새로이에게 경고를 해오는 호진! "장회장이 그렇게 허술한 사람일까?" 시청률이 점차 급등하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평균 14% 이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9회, 10회를 놓쳤다면, 재방송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jtbc2 TV에서 자주 해주고 있습니다. 편성표를 참고하세요.
JTBC2 이태원클라쓰 편성표 - http://jtbc2.joins.com/schedule
스마트폰이나 모바일로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셔도 됩니다.
그럼, 이태원 클라쓰 정주행하시고, 재방송 다시보기도 함께하세요!